대표적인 방법인 상품권 외에도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여러종류가 있습니다.




{소액결제 불가 정책을 뚫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을 사용해야 되는데 수수료가 높기 때문에 상당한 부담이 됩니다. 평소에 통신사 및 결제대행사 신용이 떨어지지 않도록 관리를 잘 하셔야 됩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 연체 등으로 통신사나 결제대행사 정책에 막혀서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가 힘든 분들이 주로 이용하는 방법이며, 미납이 있어도 발신만 가능하면 거의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미납폰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

요즘에는 조건이 안좋아도 소액대출은 아주 간단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꼭 해야할 이유가 있는지 참고해보시고 안전하게 이용 잘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포스팅 마칩니다.

스마트폰 소액결제로 현금 교환하는 방법 찾다가 좋은 정보 찾은것 같음. 생큐요

소액결제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한 후 판매하면 상품권 현금화, 상품권을 제외한 소액결제 대상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서 판매하면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되는 것입니다.

대표적인 사례 중 가장 많은 빈도를 차지하는 정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어진 소액결제 한도가 초과되어 걸리는 정책 입니다. 각 개인마다 소액결제는 신용카드와 마찬가지로 한도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그 한도를 모두 사용하면 결제가 거부되는건 당연한겁니다.

또는 결제대행사나 사이트의 정책에 의해 개통일 , 미납이력 다른 조건등으로 제한된 경우입니다.

그래서 검색창에 페이레터를 검색해보니 추측했던 전자결제 서비스 업체로 일단은 확인. 그나마 안심이네요.

이전글통장은 사고 파는 것이 소액결제현금화 아닙니다. 현재글소액결제 현금화 한 번에 이해하기

하지만 그만큼 무분별한 과소비를 하여 다음달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게 되는 경우도 생길수 있고 미납이 잡히면 그만큼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에 제한이 생긴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이곳에 접속해서 내용들을 읽어보니 구제신청을 하면서 도움을 요청하면 내역을 일괄 확인해 준다고 하더라...

해당 컴퓨터에서만 결제가 제한되었기 때문에 다른 컴퓨터로 결제하시면 휴대폰 결제 가능합니다. 또한 휴대폰 이외의 다른 결제 시스템 이용하면 사이트에서 결제 가능합니다.

이렇게 하지 않아도 될 일들을 직접 하게되었다. 그리고 그들보다 내가 더 빠르고 정확하게 원하는 목적가 가깝게 이루어 내어서 다행이었다.

카드는 화면에서 없어졌고, 새로 발급도 안받았습니다. 카드결재 취소했는데도 되지않아서 매장하고 카드사하고 연락하여 처리중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